고객센터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To Be The Lead Of Global Business Inteligence Service

게시물 검색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12 Q: [제품 문의] 제품 견적 의뢰, 및 제품의 성적서, 기술 자료를 받고 싶습니다. 관리자 2020-01-28 hit4285 vote6
A: 우선 문의하신 제품의 기본 스펙 및 수량 요구사항과 사용용도를 제시하면 맞춤형 제품의 분석자료(COA or Specification) 및 기술자료를 미리 송부해 드리며 이에 따른 정확한 견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문보기

11 Q: [벌크 견적] 제품 생산에 따른 원재료 코스트 절감 또는 구매 이원화를 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2020-01-28 hit3317 vote8

A: 제품 생산에 따른 원재료 코스트 절감 또는 비상시 차질없는 원료수급을 위한 이원화를 원하신다면 요구하는 스펙에 따른 분석자료 제공 및 무상샘플 제공합니다. 또한 고객이 요구하는 타겟 가격, 결제 조건, 거래 형태 등 여러가지 방안을 검토하여 고객이 만족할수 있는 최종 솔루션을 제시해 드립니다.

본문보기

10 Q: [제품 정보] 시노프로에서 취급하는 제품 원산지는 어디 입니까? 관리자 2020-01-28 hit3326 vote10
A: 시노프로에서 현재 메인으로 취급하고 있는 제품 생산국은 중국을 포함한 일본,대만,유럽,미국 등이 있고 고객이 요구하는 제품에 따라 전세계적으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문보기

9 Q: [주문] 견적서를 받았는데 어떻게 구매를 하나요? 관리자 2020-01-28 hit3367 vote5
A: 제품규격,수량, 결제조건 및 납기 등 확인하시고 발주서를 보내주시면 구매진행 가능합니다. 

본문보기

8 Q: [주문] 제품확인을 위한 무상샘플 제공 가능합니까? 관리자 2020-01-28 hit1365 vote7
A: 시노프로에서는 벌크생산을 위한 샘플 의뢰시 무상 혹은 유상으로 진행후 벌크 발주시 전액 환불해드리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연구용으로 구매시 국제물류 코스트를 고려하여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본문보기

7 Q: [포장 관련] 제품 포장이 어떻게 됩니까? 관리자 2020-01-28 hit1234 vote5
A: 제품이 고체 분말일 경우 내부 비닐 혹 은박지에 외부 포대 혹은 지통 2중 포장 및 벌크주문시 파렛트 추가되며 액상일 경우 iron drum 혹은 IBC 탱크로 포장됩니다. 그외 제품별 고객의 요구에 따라 포장 가능합니다.

본문보기

6 Q: [주문 제작] 원하는 모든 제품을 다 만들어 주시나요? 관리자 2020-01-28 hit1197 vote8

A: 시노프로는 유기화합물 합성, 연구개발과 제품생산의 스펙에 따른 맞춤형 화학원재료 개발, 스프트링 타겟 제작, CNC금속가공, 세라믹 제품 등 주문제작 서비스를 메인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참조: 특별한 형태로 성형이 필요한 경우, 제작 의뢰시 정확한 스펙과 용도 및 도면을 첨부하여 주시면 빠른 견적산출과 원하는 제품 제공에 차질없이 진행할수 있습니다.

본문보기

5 Q: [물류 및 납기] 해외에서 제품 수입시 납기는 어떻게 됩니까? 관리자 2020-01-28 hit1147 vote10
A: 주문하신 제품 재고 보유시 혹은 국제항공운송이 가능한 제품일시 1주~2주(미국,유럽 등은 3주~4주) 정도 소요되며 주문제작이 필요한 제품 및 벌크 생산일 경우 생산기간 파악후 기존 물류기간을 고려하여 약 2주~4주( 미국,유럽 등은 4주~6주) 정도 소요됩니다.

본문보기

4 Q: [품질문제 해결] 제품 품질 문제 발생시 시노프로에서는 어떻게 대처해 주시나요? 관리자 2020-01-28 hit1148 vote4

A: 1. 케미칼 제품일 경우 제조사와 고객 양측 분석결과 비교하여 스펙아웃 여부와 사용가능성 등 종합검토하여 제조사에서 개선 방안제시 및 고객과 협의하에 손실에 대한보상, 제품 개선후 납품, 제품 전량 교체 등 여러가지 상황에 따른 대책을 제시하여 해결합니다.
    2. 부품 및 장비 납품시 불량 발생 경우 제품기능상 근본적인 품질 문제로 인하여 고객측 사용불가 상황 발생시 전량 교체 또는 반품 해드립니다.
    3. 장치 및 장비 사용중 문제 발생 경우 무상 A/S 기간은 상이 할수 있으나 문제 발생시 지속적인 A/S,부품 교체, 외국기술자 방문 등 서비스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본문보기

3 Q: [품질 관리] 시노프로에서는 품질관리를 어떻게 하시나요? 관리자 2020-01-28 hit1132 vote12

A: 시노프로에서는 10여년간의 케미칼 및 부품소재 수입경험을 바탕으로 GMP/ISO등 생산품질관리체계를 갖춘 해외 제조사와 협력관계를 맺어 검증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제품 입고전 분석자료 확인 및 샘플 테스트 등 다양한 전단계 검증을 기본으로 포장 또한 고객의 요구에 맞추어 차질없는 납품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품질체재에 대한 상세정보는 홈페이지의 SERVICE->QUALITY SYSTEM 참조 바랍니다.

 

본문보기

2 Q: [주문 취소/반품] 주문취소 및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관리자 2020-01-28 hit1211 vote6
A: 시노프로의 취소, 반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의 요청에 의해 제품 구매가 발송전 취소될 경우 국내 재고분은 위약금을 지불할 필요가 없으나 수입 발주가 진행되고 있는 제품일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단순변심이나 착오 등의 사유로 반품을 요청할 경우 국내 재고 발송분은 시노프로가 공정하게 책정한 일체비용 (국내 운송료, 제반비용을 합하여 계산된 금액으로 통상적으로 제품가격의 10%)을 위약금으로 부담하여야 하나 발주 후 수입 진행된 제품일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반품이 불가합니다.
A. 제품수령 후 2주 이상 경과된 제품인 경우 
B. 냉장,냉동 포장 배송 제품이거나 주문 제작품인 경우 
C. 제품이 개봉되었거나 라벨이 손상된 경우 
D. 반품에 대한 통보 없이 제품이 반송되어 온 경우 
E. 사용자 부주의(실험 환경, 사용법, 보관 방법 등의 불찰)로 인해 제품이 손상된 경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글을 남겨주시거나 전화(042-331-8721)를 주시면 조속히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본문보기

1 Q: [연락처] 기본 연락처는 어떻게 되나요? 관리자 2019-09-16 hit1342 vote7

대전본사 042-331-8721 

긴급통화(Mobile) 010-3254-2292 

대전본사팩스 0082-42-367-6760

케미칼 소재사업부

alex@sinopro.co.kr

바이오 원료사업부

mike@sinopro.co.kr

에너지 소재사업부

helen@sinopro.co.kr

장치 시스템사업부

       michael@sinopro.co.kr

 

 

본문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