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To Be The Lead Of Global Business Inteligence Service

Q: [주문 취소/반품] 주문취소 및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관리자 (snpr)
  • 2020-01-28 10:34:00
  • hit1215
  • vote6
  • 182.228.91.58
A: 시노프로의 취소, 반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의 요청에 의해 제품 구매가 발송전 취소될 경우 국내 재고분은 위약금을 지불할 필요가 없으나 수입 발주가 진행되고 있는 제품일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단순변심이나 착오 등의 사유로 반품을 요청할 경우 국내 재고 발송분은 시노프로가 공정하게 책정한 일체비용 (국내 운송료, 제반비용을 합하여 계산된 금액으로 통상적으로 제품가격의 10%)을 위약금으로 부담하여야 하나 발주 후 수입 진행된 제품일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반품이 불가합니다.
A. 제품수령 후 2주 이상 경과된 제품인 경우 
B. 냉장,냉동 포장 배송 제품이거나 주문 제작품인 경우 
C. 제품이 개봉되었거나 라벨이 손상된 경우 
D. 반품에 대한 통보 없이 제품이 반송되어 온 경우 
E. 사용자 부주의(실험 환경, 사용법, 보관 방법 등의 불찰)로 인해 제품이 손상된 경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글을 남겨주시거나 전화(042-331-8721)를 주시면 조속히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