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To Be The Lead Of Global Business Inteligence Service

Q: [품질문제 해결] 제품 품질 문제 발생시 시노프로에서는 어떻게 대처해 주시나요?

  • 관리자 (snpr)
  • 2020-01-28 10:59:00
  • hit100
  • vote1
  • 182.228.91.58

A: 1. 케미칼 제품일 경우 제조사와 고객 양측 분석결과 비교하여 스펙아웃 여부와 사용가능성 등 종합검토하여 제조사에서 개선 방안제시 및 고객과 협의하에 손실에 대한보상, 제품 개선후 납품, 제품 전량 교체 등 여러가지 상황에 따른 대책을 제시하여 해결합니다.
    2. 부품 및 장비 납품시 불량 발생 경우 제품기능상 근본적인 품질 문제로 인하여 고객측 사용불가 상황 발생시 전량 교체 또는 반품 해드립니다.
    3. 장치 및 장비 사용중 문제 발생 경우 무상 A/S 기간은 상이 할수 있으나 문제 발생시 지속적인 A/S,부품 교체, 외국기술자 방문 등 서비스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